모든 보고
이노베이션 보고
#107605: "Classification should reveal hand"
무엇에 대한 보고입니까?
무슨 일이 발생했나요? 아래에서 선택하세요
규칙: 게임 내 규칙이 적용되지 않았습니다
상세한 설명
• 어느 규칙이 BGA 서비스에서 존중되지 않았습니까?
Classification prescribes to meld ALL cards of a color.
So after activating its dogma you should reveal the rest of your hand (just like Oars to proof that you don't have any more cards of that color).
Right now it reveals only hand of opposing player but not the player wha activated it.• 게임 리플레이에서 룰 위반을 확인할 수 있습니까?만약 그렇다면, 몇번째 수에서 룰 위반이 있나요?
Move 151
• 브라우저가 무엇입니까?
Google Chrome v119
보고 이력
2023년 12월 16일 21:45 •
juggernaughts11 • 개발자가 아직 버그를 재현하지 않았습니다:
2023년 12월 17일 19:42 • I agree that for consistency, classification should reveal the hand of the person who just melded all his cards of one color, to prove that he did so, because he is required to meld ALL cards of that color.
리포트에 내용 추가하기
여기에 버그를 재현하거나 당신의 제안을 이해하는 데 관련 있는 내용을 아무것이나 남겨주십시오:
- 다른 테이블 번호 / 수 번호
- 새로고침을 해서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까?
- 문제가 얼마나 자주 일어났습니까?
- 만약에 버그에 대한 스크린샷을 가지고 계신다면 Imgur.com 사이트에 업로드 하시고, 여기에 링크를 복사/붙여넣기 하시기 바랍니다.